
https://forestogether.org/artshop (달력 구입 바로가기)
사단법인 더불어숲이 <2023년 신영복 서화달력> 제작, 판매에 본격 돌입했습니다.
더불어숲에서 지난 10여년간 신영복 선생의 작품으로 만들어낸 달력은 많은 이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해 왔습니다.
작품 구성은 지난 5년간 달력에 쓰인 작품을 최대한 제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달력은 탁상형과 벽걸이형 두가지로 제작됩니다.
탁상형은 신영복 선생의 글씨와 그림이 함께 어우러진 작품이 주를 이루고 벽걸이형은 한글과 한자 글씨 중심으로 한 작품으로 구성하였습니다.
특히 2023년 벽걸이형 달력에는 그동안 달력 작품으로 만날 수 없었던 '여름징역살이'와 '함께가자 우리 이 길을' 등의 작품이 포함되었습니다.
달력에 담긴 작품은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만큼 유명하고, 특히 벽걸이형의 경우에는 달력 본연의 목적 외에 작품 자체를 보고, 보관하기 위해 소장하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2023년 신영복 서화달력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해당 게시글은 예약판매가 시작되는 10월5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달력발매는 11월 11일 예정이며 11월14일부터 주문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 물가상승으로 인해 달력 제작을 위한 재료비 등이 상승하였습니다.
탁상형은 지난해 가격과 동일하게 책정하였으며, 최근 몇년간 변동이 없었던 벽걸이형 달력은 약간의 인상이 있음을 안내합니다.
|